구분 | 회사공지 |
---|---|
첨부파일 |
혁신제품_2차_기간_연장평가_안내_공고_240725.hwpx (별첨)_혁신제품_2차_기간연장_평가대상_목록.hwpx (별첨1)_혁신제품_2차_기간연장_세부평가_기준.hwpx (별첨2)_혁신제품_2차_기간연장_제품설명서.hwpx (참고)_산업기술분류표.xlsx |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3조 제3항 및 「혁신제품 지정 및 구매촉진 등에 관한 규정(기획재정부 훈령)」제6조의2에 따라
아래와 같이 '2024년도 혁신제품 2차 지정기간 연장 평가' 일정을 안내하오니,
평가대상(기업)은 관련 규정 및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제출기간: '24.7.25(목) ~ '24.8.22(목) 18:00까지
※ 기업은 반드시 제출기간을 엄수해야 하며, 동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 건에 한해서만 연장 검토됨을 안내드립니다.
※ 접수마감일에는 시스템 등의 과부하로 인해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니, 마감일 이전 접수를 권고 드립니다.
□ 신청서류 제출방법
ㅇ 한국조달연구원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신청기업 회원가입(기업회원) 필수)
ㅇ [유형2(FT2) 지정연장 서류접수]* 화면에서 신청정보 입력 및 신청서류 업로드
*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연구분야] → [혁신조달연구센터] → [유형2(FT2) 지정연장 서류 접수] 클릭
ㅇ 진행상태 조회방법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혁신조달연구센터] → [유형2(FT2) 지정연장 서류접수] 클릭
□ 문의처
ㅇ 연장 관련 규정, 진행사항 등 전반: 조달청 신성장조달총괄과
☎ 042-724-7664, 7420, 7217, e-mail: kyh200377@korea.kr
ㅇ 기타 서류 접수 관련: (재)한국조달연구원 혁신제품지원센터
☎ 02-6951-4075, 02-6951-4367
※ 별첨의 혁신제품 2차 기간연장 평가대상이 아닌 경우 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안내문 및 별첨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