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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조달 전문지원

사업내용

혁신조달지원센터는 혁신지향 공공조달의 정책, 교육, 기업지원 등을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전담지원조직으로 현재 조달청으로부터 시범운영기관 지정받아 혁신조달 관련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분야

  1. 01. 혁신조달정책연구 혁신조달정책연구는 혁신조달 정책기획, 성과분석, 규제연구, 조달정책심의위원회 운영 지원 등의 업무 수행
  2. 02. 혁신수요발굴 혁신수요발굴은 공공난제 해결을 위한 연구를 비롯하여 혁신수요 개발단 운영, 공공기관 협력체계 구축, 도전적 수요발굴 및 확산 역할 수행
  3. 03. 혁신기업 전문지원 혁신기업 전문지원을 위해 혁신 스카우터 운영 및 관리, 공공조달 컨시어지, 혁신조달 전문 컨설팅, 혁신제품 페스스트랙(FT 3) 운영 역할 수행
  4. 04. 혁신제품 해외진출 혁신제품 해외진출을 위한 통합 지원을 비롯하여 혁신조달 ODA 연구, 해외 벤더 발굴 및 지원, 해외조달시장 동향조사 업무 역할 담당
  5. 05. 공공조달전문교육 공공기관 맞춤 혁신조달 교육, 기업대상 혁신조달 정기 교육, 공공조달 진입 및 지원제도 교육 등을 지원